반응형

 

편안한 트래킹 코스가 너무 마음에 듭니다.
약 3시간 정도 코스입니다.
협곡이 잘 보존 및 정리되어 있으며, 중간 중간 폭포 또한 너무 좋습니다.

 

京东大峡谷은 베이징 도심에서 차로 약 90km 떨어져 있으며 그랜드 캐년은 산이 맑고 주변이 겹겹이 쌓여 있어 릴렉스 운동과 사진 촬영에 안성맞춤이다. 
관광지 내에는 유리 산책로 京东大峡谷은 놀기 좋은 계절은 여름이라 더위를 식히기 좋은데 다른 계절은 춥습니다. 
관광객들이 관광지를 관광하는 일반적인 코스는 우선 걸어서 협곡을 관광하는 코스로 약 3km 정도이며 협곡 안에는 관광할 수 있는 경치가 있습니다. 그리고 협곡 끝에서 로프웨이를 타고 정대 정상에 도착하여 정상의 전망대에서 산의 경치를 감상한 다음 미끄럼틀이나 관광버스를 타고 바로 관광지 매표소로 돌아가거나 로프웨이 역으로 돌아와서 로프웨이를 타고 협곡 내 원로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코스는 관광지의 하이라이트로 대부분의 관광객들이 코스를 타고 하산을 갑니다. 
관광지 전체를 둘러보는 시간은 약 3-4시간 정도입니다. 
관광지 입구에 호수가 있는데 이곳에서 보트 타기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요금은 1인당 약 30원입니다. 
다시 안쪽으로 걸어가면 협곡으로 들어가는데 협곡에는 나무가 많고 담수와 폭포가 많아 환경이 좋고 시원해서 여름에 와서 운동하기 좋습니다. 
계곡에는 관음사 와불 철조교 등의 경관과 놀이가 있어 하나하나 즐길 수 있다. 주의할 점은 도중에 있는 놀이기구는 기본적으로 별도 요금이 부과되기 때문에 관광 전에 꼭 물어보세요. 
협곡의 끝은 로프웨이를 타는 곳이며 로프웨이를 타고 정대산 정상까지 갈 수 있습니다. 


📍北京市平谷区山东庄鱼子山村


 

 

반응형
Posted by ideabox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