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중국 베이징 黄花城水长城

베이징 화이러우 황화성에 위치한 수장성은 댐 건설로 수위가 높아져 장성이 잠겼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으로 '장성 물놀이'라는 독특한 경관을 형성하기도 했습니다.수장성이 있는 황화성은 한여름이면 노란 들꽃이 활짝 피어 여름꽃을 촬영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황화성 수장성의 경치는 3가지로 꼭 봐야 할 것이 있습니다. '일절'은 명영락년에 지어진 만리장성이 능선과 호숫가를 둘러싸고 있어 경치가 아름답고 장관입니다. '이절'은 호수가 만리장성을 갈라 만리장성을 만들어 물놀이를 하는 특이한 경관이고, '삼절'은 명나라의 밤나무 과수원으로 고목의 뿌리가 어긋나고 형태가 다양합니다.
수성 만리장성 관광지에 오려면 관광지의 남쪽 입구로 들어가야 하며, 문밖에는 상가가 줄지어 있어 음식, 기념품 등을 구매하거나 식사할 수 있습니다.명승지 입구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댐이 있는데, 두 산허리 사이에 끼여 저수지의 허리를 자르는 등 기세가 대단합니다.계단을 따라 댐을 오르면 댐으로 올라가기 전 댐 아래 분수폭포 안쪽을 지나 수렴동 안으로 들어가는 느낌.댐에 들어서면 호명호가 한눈에 들어오고, 호수가 움푹 패여 있고, 양쪽의 만리장성이 물속까지 뻗어 있어 특이합니다.
댐을 건너면 호숫가를 따라 산을 오르는 오솔길, 현수교, 잔도 등이 있으며 먼저 흑룡담이라는 일년 내내 빛이 없는 검은 개울을 지나갑니다.그리고 명나라 수성의 장병들이 심은 밤밭을 지나는데, 이곳에서 고목이 하늘을 찌를 수 있고 땅에 떨어진 성숙한 밤이 있는지 찾아보면 알 수 있습니다.석랑골, 삼주연담 등 많은 명소를 거쳐 수장성의 정경을 감상하게 됩니다.이곳은 만리장성이 산을 따라 우뚝 솟아 물속으로 계속 들어가는 부두입니다.이곳에서는 요트를 타고 물속으로 들어가 반대편 수중 만리장성을 구경하고 호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北京市怀柔区九渡河镇西水峪

#히어위고_베이징 #중국 #베이징 #화이러우 #황화성 #수장성 #명승지 #풍경감상 #자연경관 #여름꽃 #물놀이 #명소 #여행스팟

 

 

 

 

 

 

반응형
Posted by ideabox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