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대 3일 동안 무제한 홉온오프 버스 여행으로 런던에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혜택을 확인하세요
빅벤에서 런던 타워까지, 런던 전역의 22개 정류장에서 정차하며 클래식한 볼거리를 즐기세요.
티켓에 포함된 템스 강을 따라 즐기는 시원한 크루즈
런던은 넓습니다. 뉴욕보다 크고, 베를린보다 큽니다. 여러 번 방문하셔도 되지만, 여전히 목록을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영국의 수도 빅버스 투어를 즐길 가치가 있습니다. 돌을 치우지 않고 버스와 보트로 도시를 구경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티켓입니다.
도시 주변 22개 정류장에서 2천 년의 빅 스모크의 역사를 살펴보세요. 버킹엄 궁전, 세인트 폴 대성당, 빅벤 등 런던의 가장 대표적인 명소들을 둘러보세요.
클래식, 프리미엄, 프리미엄 티켓 중 하나를 선택하여 1박 2일 또는 3일 동안 무제한 여행을 즐기세요. 모든 티켓에는 템스강 유람선이 포함되어 있어 세계적으로 유명한 대도시의 모든 볼거리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경로에 5개의 다른 언어로 제공되는 오디오 가이드가 있습니다!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저녁 투어에서 도시의 일몰을 감상하며 전혀 다른 시각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경로에 5개의 다른 언어로 제공되는 오디오 가이드가 있습니다!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저녁 투어에서 도시의 일몰을 감상하며 전혀 다른 시각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티켓에 따라 경비병 교대식, 플래티넘 쥬빌리 왕실 산책, 잭 더 리퍼 산책 등 다양한 가이드 도보 투어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예약하기

https://triptogo.world/product/detail.html?product_no=36886

 

뜨거운청춘! 여행의희열!!

뜨거운청춘 :: 청춘 여행자들을 위한 핫한 자유여행, 액티비티, 공연, 맛집, 교통, 숙소

triptogo.world

 

반응형
Posted by ideabox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