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교통비와 시간을 절약하세요. 런던 중심부를 가로지르는 정류장에서 하차하여 버킹엄 궁전, 빅벤, 국회의사당 등을 구경하세요.
수상 관광을 즐기고, 편안한 템스강 크루즈로 런던의 명소들을 둘러보세요.
어린이들이 런던을 여행할 때 참고할 수 있도록 특별히 디자인된 어린이 해설을 버스에서 받아보세요.
센트럴 런던 건너편 정류장에서 런던 브리지, 빅벤, 버킹엄 궁전 등 다양한 볼거리를 구경하세요! 패스는 24시간 또는 48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 템즈 크루즈와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재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간편한 스마트폰 패스로 런던 최고의 관광을 제공하는 홉 온 홉 오프 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또는 48시간 이용권을 선택하고 버킹엄 궁전, 빅벤, 국회의사당, 런던 아이, 런던 브리지, 런던 타워 등 역사적인 랜드마크를 구경하세요!
차라리 물에서 관광을 하는 게 낫지 않을까? 티켓의 일부로 템스강 관광 크루즈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강에서 이 도시의 반짝이는 고층빌딩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크루즈는 홉 온 홉 오프가 아닙니다.)
Tootbus 앱을 다운로드하여 현지인처럼 도시를 둘러보세요. 최신 여행 일정을 확인하고, 대화형 지도에서 가장 가까운 정류장과 기념비를 찾고, 실시간으로 버스를 찾고, 내장된 오디오 가이드를 통해 랜드마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예약하기

https://triptogo.world/product/detail.html?product_no=36887

 

뜨거운청춘! 여행의희열!!

뜨거운청춘 :: 청춘 여행자들을 위한 핫한 자유여행, 액티비티, 공연, 맛집, 교통, 숙소

triptogo.world

 

반응형
Posted by ideabox7
,